강서 룸 강서 셔츠룸


강남 CNN 셔츠룸 은 대한민국 최대규모 의 수준 업장을 가지고 강남내 최고수준의 출근률을 자랑하는만큼 다양한매력을 가진 많은언니들을 초이스 할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강남 셔츠룸, 가라오케 2차는 모두 합법적인 업소로 에프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가씨들의 철저한 마인드 교육으로 에프터 생각이 나지 않으시게씀 잘 교육시키고 있습니다. 플레이(PLAY) 셔츠 가라오케 의 총괄 영업담당 태희부장인사 드리겠습니다.저희업소는 항상 매일 평균 출근(1부,2부)통합 130명 출근! 출근 메니져들의 수질은 High급으로 최상의 Quality를 자랑.독특한 강남셔츠룸 만의 특유의 화끈한 인사 신고식. 정직한 가격과 계산 강남 즐비한 수많은 셔츠룸 중에서 아직까지도 비양심적으로 영업을 하는 실무진들은 대략적인 금액을 모르시고 방문하신 고객분들께 정상적인 주대가 아닌 바가지 금액을 청구하는일이 종종 일어나고 있습니다. 강남 셔츠룸 어게인 최고의 영업진으로 인정받는 저 시원부장은 지방에서 올라오시거나, 셔츠룸이 생소하신 고객분들에게도 모두 정직하게 정해진 금액만을 청구히거 있습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제는 손님이 더 많아지면 기다려야 할 것만 같아서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룸이 많아서 다행이네요. 셔츠룸은 정식 허가를 받은 가게로, 법에 맞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2차 성매매는 물론이고, 어떠한 불법적인 행위도 용인하지 않습니다.


처음 가는 손님에게 단골을 만들려고 하는 서비스와 자주 오는 단골에게 대충 하는 서비스의 구별은 냉정하게 하셔야 합니다. 그러니까 한 곳만 잡지 말고 이곳에 가서는 다른 방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요. 물론 웨이터나 사장에게 해야지 언니들에게는 전혀 의미가 없어요…. 대부분 초보일 경우 업소 한두 군데 가보고 사랑(?)에 빠져 허우적거리며 총알 포기, 일 포기 하는 분 많습니다.


모든 손님의 마음을 충족 시키기 위해 디제이 팀들도 무료(별도의 팁을 주셔도 무방하고, 안주셔도 무방합니다)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셔츠룸과는 다른 즐거움을 느끼실수 있으며, 저 동훈이가 최상의 퀄리티와 가격대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강남헐리우드 (현, PLAY) 강남셔츠룸 최대형 업소의 크기를 자랑하는 만큼 많은 여직원과 퀄리티 있는 부대시설을 갖춘 곳에서 고객님들을 맞이해 드립니다.


레깅스룸보다는 T.C 자체가 저렴한 편이며 주대도 레깅스룸보다는 저렴하다 하지만 레깅스룸보다는 얼굴이 이쁘다는 소문이 있고 술값이 저렴하지만 이정도에 퀄리티로 사람들이 놀라기도한다. 셔츠룸시스템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한 타임 당 시간 입니다. 기존의 동네 노래방은 1시간, 가라오케 퍼블릭은 100분 정도의고 셔츠룸시스템의 시간은 약 90분정도 되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는 90분을 잘 활용 하여서 놀아야겠죠?


사이즈는 이미 증명 많은 초이스를 볼 수 있는 유앤미를 방문해보세요. 2019년 2월 경, 대부분의 셔츠룸(란제리)업소가 티씨를 10만원에서 9만원으로 내리는 사건이 있었다. 테란(현재 헐리우드)을  제외한 모든 업소가 티씨를 내렸는데, 이에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 업계에서 종사하는 언니들은 항의하며 셔츠룸에서 일하지 말자는 의견을 여러 번 표명하기도 했다.


긴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주말과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는 완벽한 룸싸롱이 궁금하시나요? 저희 가게는 대형, 중형, 소형까지 룸의 개수가 엄청나게 많이 구비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피크 시간에도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고 바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시설의 인테리어도 새롭게 바꿨습니다. 이젠 같은 비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레깅스룸과 같이 서울 강남에서 부터 유행이 되었고 시초가 된다.


강남 셔츠룸 위치 


저희는 고정으로 진행되고 있는 사이즈 자체가 다른 아가씨는 물론이며 이 밖의 다른 서비스를 매우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언제든 전화를 통해 자세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하이퍼블릭이라는 룸은 일반 퍼블릭 가라오케, 텐카페, 쩜오의 정확하게 중간 단계의 업소(업종)이며 "세미카페"라고 불린다. 가라오케는 텐카페의 장점만 흡수하여 생겨난 유흥주점이고 퍼블릭 가라오케 수준의 여직원들의 외모와 마인드로 구성되고 있고 텐카페, 쩜오 급 수위까지 허용된 새로운 카테고리로 자리잡은 강남 유흥 업소이다. 최근 강남에서 부터 하이퍼블릭을 시작으로 유행을 타고 있으며 기본 주대가 10만원이라는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인데도 마인드와 외모가 출중한 여직원들의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맥주및 광주 노래방광주룸광주 룸광주 룸광주 룸 음료무한제공
술이 부족하시지 않도록 맥주및 음료는 무한으로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앤미는 호텔 부속 초호화 가라오케로 현대적인 모던한 인테리어는 물론 최고급 음향시설을 제공 합니다. 고급진 대형세단 차량으로 고객님들을 모시러 직접 찾아가겠습니다.


물론 20대 초반 일반인, 대학생, 알바생 아가씨들이 대부분이여서 처음부터 다짜고짜 하드컨셉으로 들어가기는 힘듭니다. 저렴하고 은밀한 컨셉으로 아가씨 초이스 후 1시간 30분의 음주가무를 즐기는 곳 입니다. 아무래도 2차 없이 은밀한 와이셔츠 컨셉으로 진행하다 보니 20대 초반의 순수한 일반인, 대학생, 알바생 아가씨들이 가장 많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